2017.03.27 13:07

3월 24일 쇼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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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24일 쇼케이스 영상입니다. G-NEXT 최종 발표용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메인 > 스토리 > 필드 > 전투의 순서로 시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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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3일에 진행한 라이프 세이버즈 쇼케이스 입니다.



1. 필드




필드 영상입니다. SD 전투를 염두에 두고 작업해서 뷰의 시점을 바꾸었으며 차차 SD 캐릭터로 대체해 나갈 예정입니다.
배경도 테스트로 적용해 보았습니다.




2. 전투



전투 영상입니다. SD 캐릭터를 도입했으며, 새로운 UI에 따른 배치를 진행중입니다.





3. 일정

  • 전투의 경우 2월에 배치를 끝마친 뒤 컨텐츠 및 AI 작업, 3월 부터 폴리싱 작업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 필드의 경우 2월에 캐릭터 부분을 보완 한뒤 전투와 연계하고 역시 3월부터 폴리싱 예정에 있습니다.
  • 진행도 관리를 일감단위로 하자는 피드백을 받고 진척도 작업 시트를 마련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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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20 17:03

1월 20일자 쇼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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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20일에 진행한 라이프 세이버즈 쇼케이스 입니다.



1. 필드




필드 영상입니다. 게임 내적으로 핀치와 스와이프가 가능하도록 해 두었고, 카메라를 바닥을 바라보도록 해서 배경 작업에 대한 부담을 줄였습니다. 계속해서 폴리싱해 나갈 예정입니다!




2. 전투

전투 영상입니다. 전투는 UI를 대대적으로 크게 수정하고 있어서 크게 바뀐부분은 없습니다. 즉발 요소를 추가하였고, EX스킬 요소를 집어넣었습니다. 다음 쇼케이스때 바뀐 UI로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3. 일정

  • 전투의 경우 1월에 새 UI 적용, 2월에 컨텐츠 및 AI 작업, 3월 부터 폴리싱 작업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 필드의 경우 1월에 전반적으로 요소들 다듬고 2월에 캐릭터 부분을 보완 한뒤 전투와 연계하고 역시 3월부터 폴리싱 예정에 있습니다.
  • 6월 출시를 목표로 열심히 작업해 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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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6 19:21

12월 23일자 쇼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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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23일자 LifeSavers 쇼케이스입니다.


1. 전투




전투는 전체적으로 리워크 중이라 크게 바뀐 부분은 없으며, 버프 스킬 사용시에 빨간 점으로 버프가 표시됩니다.
왼쪽 아래 Ex커맨드 패널의 OrderPoint 수치가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다음 쇼케이스에 많은 변경사항들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2. 필드




역시 많은 추가 변경사항이 예정된 필드입니다. 기존 2D방식에서 가독성을 위해 3D로 구성을 변경해 보고 있습니다. 

현재는 사이드 뷰이지만 탑뷰로 구성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카드 글로우 애니메이션을 간단하게 표현했습니다.



피드백 받은 사안 

1. 필드 관련 피드백

  - 3D는 생각보다 많은 스킬들을 필요로 한다.

  - 라이팅은 어떻게 할것이며 배경은 어떻게 처리할것인가

  - 시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것도 하나의 일이다.

  - 최종적으로 안해본 일이기 때문에 완료 일정을 가늠하는게 거의 불가능하다.

  - 자연스럽게 다듬는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

  - 확정 이미지들을 최대한 빨리 집어넣는것이 중요하다.

  - 굳이 큰 의미를 갖지 않는다면 2D가 낫지 않을까?


2. 데이터 관련

  - 구조가 엄청 크지 않는다면 통합하는 것도 방법이다.



우리 팀 입장
- 배경의 경우 카메라 시점을 조정하여 타일만 보이게 할것 (문명처럼)
- 앞으로 쓰일 3D 요소들을 최대한 정리해 두자
- 중요 표현 요소들은 확정해두고 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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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10 21:11

12월 9일자 쇼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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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9일자 쇼케이스 입니다.

전투에 페이즈를 도입했습니다. 비주얼적인 부분에 대한 고려가 잘 안되어 있어 배치가 살짝 불안하게 나오네요.

시각적인 부분에 따른 설정부분을 다듬어서 다음에 보여드릴 때는 좀 더 정돈된 배치의 형태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전투



2. 필드




다음 쇼케이스 반영 예정 기능

  • 총알의 즉사 처리
  • EX 스킬
  • 필드 UI 수정
아직까지는 다소 불친절한 전투의 양상인데요, 직관적인 표현 또한 지속적으로 다듬어 나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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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2일자 쇼케이스 영상입니다. 필드와 전투 영상 바뀐 부분들입니다.

필드의 경우 방향전환을 가능하도록 설계하였고, 전투의 경우 탄창이 줄어드는 모습을 간단하게 표현했습니다.

이펙트 부분의 경우 주기적으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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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29일에 간단하게 경기창조혁신센터에서 FGT행사가 열렸습니다.

저희 팀의 경우 시연 행사는 프로토타입 제작 관계로 불참하였고 간단하게 게임 소개정도만 팜플렛에 실렸습니다.


lisa.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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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1월 21일자 쇼케이스 영상입니다. 전투 쪽을 계속 손보고 있는데 밸런싱 작업이 만만치 않네요..

타격시 약간의 흔들림을 주었고, 적에게 AI를 부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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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4일에 제작한 쇼케이스 영상입니다. 주로 전투위주로 제작한 부분을 촬영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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